뭔가 하늘이 살려주신 느낌..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청라 알아서 교통 만들겠지 싶긴함
- 10:5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웃프다 ʕ ◠‿◠ ʔ
- 10:50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근데 스틴이 우리동네 야구대장 어떻게 보는거지?
- 10:50
- 조회 23
- 잡담
-
- 100배줌 우리는 전광판에 먹산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나오고 장내아나운서가 더 마싯게 먹어달라고 그래 ʕ〃⌒▽⌒〃ʔゝ
- 10:4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이번 주 선발 예상 매치업
- 10:49
- 조회 24
- 잡담
-
- SSG) 난 청라에 영결판 좀 크게 만들었으면
- 10:49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어케 4피홈런?
- 10:49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벤치사인인지 물어볼때마다 엄청 흐엥므엥함
- 10:48
- 조회 78
- 잡담
-
- SSG) 내가어디서 봤지 홈쪽이 6층 반대편은 호텔/수영장 이랬던거같은데
- 10:4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주처 선수 시절엔 제발 아프지 말라고 빌었었는데
- 10:48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이번주에 꼭 동반승리하자 ~꒰(ෆ˙ᵕ˙ෆ~)꒱ʕ~ ෆ˙ᵕ˙ෆʔ~
- 10:47
- 조회 55
- 잡담
-
- SSG) 혹시 청라돔 업체 어딘지 아시는분?
- 10:47
- 조회 106
- 잡담
-
- SSG) 친구가 청라 살아서 가끔 가는데 대중교통으로는 빡세긴 한데
- 10:47
- 조회 71
- 잡담
-
- SSG) 근데 지하철은 개통해야 개통하는거더라 ૮₍◕ᴥ◕₎ა
- 10:4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퓨처스 ㄹㅇㅇ 11시 상동경기
- 10:46
- 조회 64
- 잡담
-
- 한화) 혼자 직관 갈건데 볼파크 자리 어디가 나을까
- 10:46
- 조회 49
- 잡담
-
- SSG) 나는 스타필드랑 주차장 같이쓰는게 제일 걱정되고 나머지는 봐야알듯
- 10:46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어제 인터뷰 보는데 도영이 도루 얘기 왤케 귀엽냐
- 10:45
- 조회 130
- 잡담
-
- 마운드에서 공 던져보고싶다
- 10:44
- 조회 32
- 잡담
-
- SSG) 청라에 광정 벽화나 미리 그려라 ૮₍◕ᴥ◕₎ა
- 10:44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