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중견 기업으로 이직 준비중이야..
작년 하반기부터 이력서 넣고 있는데 작년은 중고신입+경력으로 20개 넘게 넣어서 2개 서합했구
올해는 4개정도 썼는데 다 서탈...(물론 적게 쓴거 암...근데 경력직으로 서류 넣었을때는 다 서탈이라 더 조급해지네ㅠㅠ)
나이있고 경력 애매+공백기 길어서 초조해진다....
지금 다니는 기업은 물경력+연봉 적음이라 다니면서도 짜증나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20대를 시험공부로 날린게 ㅠㅠ 큰거같다
난 인생에 걱정이 왜이리 많을까,,, 걱정한다고 해결되는게 아닌거 아는데 마음이 자꾸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