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년에 투잡 뛰었는데 둘다 기타자영업자로 등록되어있음
하나는 2월에 계약 종료했고 하나는 이번달까지임
작년에 소득이 좀 많아서 올해 건보료가 두배로 뛸 거 같은데
학원강사는 퇴직증명서 내면 건보료를 깎아줬거든?
당분간 아파서 쉴 거 같은데 이게 프리랜서라 퇴직증명서를 받을 수도 있고 계약종료 서류도 없으면 무슨 서류를 받아서 내야 할까?
하나는 2월에 계약 종료했고 하나는 이번달까지임
작년에 소득이 좀 많아서 올해 건보료가 두배로 뛸 거 같은데
학원강사는 퇴직증명서 내면 건보료를 깎아줬거든?
당분간 아파서 쉴 거 같은데 이게 프리랜서라 퇴직증명서를 받을 수도 있고 계약종료 서류도 없으면 무슨 서류를 받아서 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