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로 구구절절 써서 정중히 거절함
도저히 내 몸 상태로 그거 못 받겠더라고ㅠㅠ
진짜 그냥 이 모든 상황에 울고싶다
도저히 내 몸 상태로 그거 못 받겠더라고ㅠㅠ
진짜 그냥 이 모든 상황에 울고싶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83 | 09:21 | 14,6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356 | 월루토크 | 아 퇴사하고 싶다 | 19:49 | 7 |
| 850355 | 월루토크 | 시발~~~ 시발~~~ 발시~~~ 발시~~시바~~~ㄹ | 19:39 | 15 |
| 850354 | 월루토크 | 퇴사사유는 무조건 솔직하게 말하는거 ㄴㄴ야? 6 | 19:36 | 69 |
| 850353 | 월루토크 | 수습기간동안 절대 눈에 띄는 짓 하지 말아야징... | 19:31 | 31 |
| 850352 | 월루토크 | 아 진짜 세무사가 가져온 거래처 넘 싫음 | 19:28 | 41 |
| 850351 | 월루토크 | 하반기 혼자 일하는데 심란하다 1 | 19:28 | 35 |
| 850350 | 월루토크 | 캬..회사는 참 가기싫은 존재야 4 | 19:20 | 51 |
| 850349 | 취직/이직 | 경력직 1~3년차 주니어로 뽑혀서 투입하는데 실근무경력은 4년 좀 넘거든? 6 | 19:14 | 78 |
| 850348 | 월루토크 | 이직해도 첫 출근은 매번 떨려...!!! 내일 뭐 챙겨가야되지? 3 | 19:09 | 52 |
| 850347 | 취직/이직 | 진짜진짜 취직 처음이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 1 | 19:07 | 53 |
| 850346 | 월루토크 | 시발 3 | 18:59 | 67 |
| 850345 | 월루토크 | 우울하다…출근 ㅅㅂ 1 | 18:58 | 52 |
| 850344 | 월루토크 | 전직장 후임자가 자꾸 할거없다고 연락오는데 뭐라해? | 18:55 | 56 |
| 850343 | 월루토크 | 사내 메신저 ㅎㅇㅇㅅ 쓰는덬있어? | 18:55 | 37 |
| 850342 | 월루토크 | 하..... 낼 또 너무 가기 싫다...... | 18:45 | 37 |
| 850341 | 월루토크 | 물류센터는 관리자도 힘듬 | 18:41 | 62 |
| 850340 | 월루토크 | 대기업 퇴사하고 중소 가는 것도 쉽지 않으려나 8 | 18:37 | 191 |
| 850339 | 월루토크 | 난 왜이렇게 기업업무추진비가 적응이 안되지 4 | 18:16 | 180 |
| 850338 | 월루토크 | 아직도 성실하는 중인데 거래처 개빡친다 1 | 18:08 | 67 |
| 850337 | 월루토크 | 내일 출근 시 스몰토크 주제 | 18:03 |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