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하다 취준하며 물류센터 관리자 했었는데
제 시간에 퇴근한 날이 없었음
일찍 나와 준비하고 정리하고 하루 1~2시간은 더 일한듯
쓸때없는 보고도 너무 많고 솔직히 주는 돈에 비해 일이 너무 과함 평균 11~12시간 일한듯 수당 ? 다 못 받음 무상노동임
진짜 물류센터 관리자 잘 했으면 앵간한거 다 할 수 있을듯
나 노가다도 해봤는데 그건 돈이라도 더 주지 ㅋㅋㅋ
솔직히 알바들한테 독촉하고 소리 지르고 하기 싫음
근데 위에서 숫자로만 계속 갈구니 안 할 수가 없음
성격도 나빠지는거 같고 현타도 오고 일도 힘들고 돈도 안 되서 그만 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