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니는 회사가 다른 회사에 인수되면서 갑자기 근무지가 이동이 되고 업무가 바뀌게 되면서 이직을 결정하게 되었다 이렇게 솔직하게 말해도 되나?
취직/이직 면접에서 이직사유로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
24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재 다니는 회사가 다른 회사에 인수되면서 갑자기 근무지가 이동이 되고 업무가 바뀌게 되면서 이직을 결정하게 되었다 이렇게 솔직하게 말해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