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남들은 다 버티는데 나만 정병 왔을때... 존버가 답일까?ㅠ
142 2
2026.06.28 23:53
142 2
다른 사람들도 힘들어하긴 하지만 정병 올 정도로 힘들어보이진 않아

다들 결혼준비도 하고 주말에 친구나 애인 만나서 놀고 일이 아무리 힘들어도 자기 삶도 잘 살더라구


근데 나는 집회사 하면 파김치가 되서 뭘 할 기운이 없어서 점점더 삶도 없어지고 우울감도 점점 심해짐...


왜 남들은 버티는데 나만 이모양인가 싶고 그냥 버티면 괜찮아지는 때가 올까 싶은데 좀 더 버텨보는게 답일까?ㅠㅠ 미치겠다 진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06.27 35,6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377 월루토크 홍명보같은 팀장이랑 2년일하고 돌거같아서 관뒀는데 01:09 100
850376 월루토크 연차가 없을 수도 있어? 1 01:06 64
850375 월루토크 ㅅㅂ 00:51 54
850374 월루토크 영업이 삽질해서 안정적으로 하던 프로젝트 날려버림 00:47 53
850373 월루토크 지피티랑 자소서 한번 써보니까 00:39 64
850372 월루토크 환승이직하는 덬들 진짜 대단한 것 같다 3 00:35 144
850371 월루토크 아 너무 자기 싫어 00:35 32
850370 월루토크 빡센 부서 발령나서 출근하기 싫다 1 00:29 75
» 월루토크 남들은 다 버티는데 나만 정병 왔을때... 존버가 답일까?ㅠ 2 06.28 142
850368 월루토크 우짜쓰까................하.............. 06.28 65
850367 취직/이직 면접 차분하게보기vs밝고명랑하게보기 4 06.28 153
850366 월루토크 아니 팀장이 사람들 다 있는데서 "무묭아! 너 이 사람이 업무 많으니까 좀 받아서 해라"이러시면서 대답안하면 다음달부터 그냥 넘겨버린다? 이럼 어떨거같아? 10 06.28 224
850365 월루토크 법인, 건설전문 세무사사무실 헬이겠지..? 06.28 51
850364 월루토크 퇴사하고 싶다 1 06.28 46
850363 월루토크 너넨 팀원들이랑 친해? 7 06.28 175
850362 월루토크 팀장님한테 우울증 심하다고 보고해도 될까? 7 06.28 234
850361 월루토크 집 침대지만 집에 가고 싶다 1 06.28 69
850360 월루토크 발령나서 떠나는 팀장 개무시 할까말까? 8 06.28 232
850359 월루토크 지금뭐먹고 7시출근 못하겠지? 3 06.28 159
850358 월루토크 인사덬 있음? 가령 공고 지원 50명이면 면접 몇 명 정도 잡아? 06.28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