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하고 있는거 계약 연장 시즌인데
몇년동안 계속 우리가 했던거고 이번에도 당연히 할줄 알았거든
근데 단가 올리려고 협상하다 안올려주면 나간다 이랬다고 함 ㅋ...
담주부터 계약 끝이라고 하네
뭔 협상을 저렇게 하냐 진짜 ㅋㅋ
저러고 이상한 계약 따서 실무자들 엿먹이고 지 상여는 챙겨 받으려고 하겠지
몇년동안 계속 우리가 했던거고 이번에도 당연히 할줄 알았거든
근데 단가 올리려고 협상하다 안올려주면 나간다 이랬다고 함 ㅋ...
담주부터 계약 끝이라고 하네
뭔 협상을 저렇게 하냐 진짜 ㅋㅋ
저러고 이상한 계약 따서 실무자들 엿먹이고 지 상여는 챙겨 받으려고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