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으로 알러지있는데 여기 다들 술좋아해서 그런가 뭔가 술안마시려는 핑계처럼 생각하시는듯 너무 스트레스라 오늘도 악몽꾸고 깼어20살에 실려간이후로 정종?제사때도 술 입에 대는것도 안했는데 너무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