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근로계약서에는 안적혀있고 5인 미만이라 연월차 의무 발생이 아니다보니 그냥 휴가는 일년에 9개 주는게 끝이야..보통 다들 5인미만에 연차 5인 이상처럼 받는 경우 아니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ㅜ 개인휴가에서 까는지 아니면 하루라도 주는지 3일 주는지…
월루토크 5인미만 덬들아 조부모상 경조휴가 있어?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