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팀이 전화하면 전화 볼륨 끄고 안받거나
받자마자 한숨쉼
맨날 메뉴얼 보라함(없어서 묻잖아 샠기야)
취합할때 거기서 하면 전산상 전사 프로젝트 다 뜨는데
그냥 매달 전달에 사업팀에서 회신한대로 다시 뿌리고 부서별로 이번달꺼 알아서 작성하라함
(그럼 지는 거기서 복붙만하나)
걔 밑으로간 계약직들 매번 괴롭혀서 퇴사러쉬...
받자마자 한숨쉼
맨날 메뉴얼 보라함(없어서 묻잖아 샠기야)
취합할때 거기서 하면 전산상 전사 프로젝트 다 뜨는데
그냥 매달 전달에 사업팀에서 회신한대로 다시 뿌리고 부서별로 이번달꺼 알아서 작성하라함
(그럼 지는 거기서 복붙만하나)
걔 밑으로간 계약직들 매번 괴롭혀서 퇴사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