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소방업계 사무직 일했고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소방기술자/통신기술자 수첩 초급
컴활2급 워드1급 전산회계1급
이렇게 있는데... 이력서 돌려도 쉽지가 않네
결혼 안했고 앞으로 할 생각도 없는데
이력서 돌려도 연락이 없다 ㅠㅠ
지금까지 소방업계 사무직 일했고
소방설비기사(전기/기계)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소방기술자/통신기술자 수첩 초급
컴활2급 워드1급 전산회계1급
이렇게 있는데... 이력서 돌려도 쉽지가 않네
결혼 안했고 앞으로 할 생각도 없는데
이력서 돌려도 연락이 없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