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 차이로 장수생 될 수도 있고 쉽게 보고 진입하면 안된다는 것도 아는데 사기업 취준하는게 너무 지치고 힘들어 1년동안 이력서 난사 300개 넘게 했는데 아직도 취업을 못함.. 그냥 날 받아주는데가 없는 기분 근데 또 공시를 한다해도 돈이 없어서 1년 정도는 알바 병행하면서 하고 1년은 빡세게 공부해볼까 싶고ㅠㅠ 공부랑 담 쌓았던건 아닌데 또 잘하는 편은 아니었어서 고민이 되네
취직/이직 30대 초반인데 권고사직 당하고 재취업 너무 안되니까 공시로 눈 돌리게 된다
24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