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동안 하던 일 때려치고
취미로 하던 거 몇년 동안 고민하다가 더 늦으면 도전도 못할 거 같아서
눈 딱 감고 이력서랑 포폴 여기저기 보내봤는데,
좋게 봐주신 회사가 있어서 거기서 정식으로 일해보기로 함
막상 결정하고 면접보러 다니면서 나이가 문제되는 거 아니라고 해줘서
많이 용기 얻고 제대로 해볼려고!
앞으로 살 날이 더 많으니까 더 열심히 살아봐야지
15년 동안 하던 일 때려치고
취미로 하던 거 몇년 동안 고민하다가 더 늦으면 도전도 못할 거 같아서
눈 딱 감고 이력서랑 포폴 여기저기 보내봤는데,
좋게 봐주신 회사가 있어서 거기서 정식으로 일해보기로 함
막상 결정하고 면접보러 다니면서 나이가 문제되는 거 아니라고 해줘서
많이 용기 얻고 제대로 해볼려고!
앞으로 살 날이 더 많으니까 더 열심히 살아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