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61 13
2026.06.26 20:25
161 13
난 1도 없는데

오늘 어떤 동료가 xx씨는 회사에 참 애정이 없어보여요

~~이러는데....맞는 말이라 네 하고 치웠는데

내가 좀 이상한 사람된 느낌 ... 애정을 가질 수 없는데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2,68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71 월루토크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21:55 12
850270 월루토크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21:48 31
850269 월루토크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21:10 118
850268 월루토크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1 21:05 66
850267 월루토크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3 20:50 74
850266 월루토크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8 20:46 73
850265 월루토크 ㅗ^^ㅗ 1 20:46 32
850264 월루토크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7 20:39 187
850263 월루토크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2 20:37 80
» 월루토크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3 20:25 161
850261 취직/이직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20:24 44
850260 취직/이직 화장실 청소 해야하는 곳 어때? 8 20:20 124
850259 취직/이직 내년 서른인데 (98년생) 공기업 취준 시작하는거 6 20:12 207
850258 월루토크 9개월차면 좀더 버틸까 ? 2 20:10 64
850257 취직/이직 이직하고 괜찮은 곳이면 원래 만족스러운 기분이 들어야 정상이지? 19:50 67
850256 월루토크 난 그냥 내가 지금 5년뒤쯤 퇴직인 나이였음 좋겠다 19:45 52
850255 월루토크 하 금요일인데 기분 쉣이야 1 19:38 67
850254 월루토크 나쁜 생각이지만 나보다 어린 친척이 나보다 잘 되는거 19:34 82
850253 월루토크 이직했는데 너무 좋다 19:28 84
850252 월루토크 한달 차된 신입이 당장 퇴사했을 때 큰일나는 회사면 4 19:24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