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52 0
2026.06.26 21:55
52 0

지금 몸 담은 업계에서 이직 몇 번 하면서 만 10년 있었는데,

요새 이런저런 큰 사고들이 터지면서 (대개 내 잘못이 아니지만 담당자가 나라서 수습해야하는 것들) 생각이 너무 많아지더라고 ㅋㅋ 

퇴근 시간 지나고 계속 연락이 오는 거라던지... 누군가의 마감을 기다리고 그 뒤 상황을 보고 수습해야해서 시간을 많이 뺏긴다던지..

이런저런 요소들이 이젠 도저히 못 견디겠단 생각이 들었다

젊었을 땐 객기로 버틴거같은데 3n살 되니까 확실히 마인드가 달라진 게 느껴짐...

근데 또 이 나라에서는 3n살 여자가 재취업할 수 있는 게 넘 한정되어 있잖아?

난 또 다시 이 업계에서 일 할 마음이 전혀 없고 말이야.

그냥 답답해서 써봤어 ㅎㅎ 정말로 무슨 게임처럼 전직 트리를 타야 할 때가 온 것 같다... 막막하당 후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3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85 월루토크 연차쓰고 쉬면 일 진행1도 안되고 밀리는 덬들아 02:16 25
850284 월루토크 강제 부서이동 1 00:50 87
850283 월루토크 나 괴롭히던 상사 희귀병 걸렸대 3 00:24 256
850282 월루토크 신입들 하나같이 문서작성을 못함 ㅜㅜ 7 00:19 222
850281 월루토크 이 짤 볼때마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00:17 120
850280 월루토크 무능한 바지사장..ㅅㅂ내기분 상해죄!!! ㅅㅂ 미친진짜 00:02 38
850279 월루토크 점심밥 너무 빨리 먹는 사람들 어떻게 생각해 2 06.26 113
850278 월루토크 직괴 신고 가능할까 2 06.26 113
850277 월루토크 엔터쪽 덬있어? 늦은시간 연락 관련해서 질문 1 06.26 103
850276 취직/이직 5명 미만 기업 다니는 덬들 장단점 어때!? 7 06.26 163
850275 월루토크 하루 식대 1.5만원 제공이면 법카주나?? 1 06.26 97
850274 월루토크 나 솔직히 여름에 쉬고 이런거 안좋아함 06.26 96
850273 월루토크 소비자 : 디자인팀은 일 잘하는데 마케팅팀은 일 존나못함 1 06.26 145
850272 월루토크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7 06.26 291
850271 월루토크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1 06.26 183
850270 월루토크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2 06.26 95
850269 취직/이직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1 06.26 97
850268 월루토크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4 06.26 174
850267 취직/이직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06.26 262
850266 월루토크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4 06.26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