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거짓말 안치고 5분? 오래걸리면 10분이야
나혼자 여자고 snl같은 상황이야 다 먹고 나만 쳐다보고있음ㅋㅋ
이런거 싫어서 따로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부장님은 내가 따로 먹기까지 하면 팀끼리 어울리는데에 어려움을 느낄까봐 천천히 먹을테니까 다같이 점심 먹자고 하셔
근데 난 알아서 어울릴거고 밥은 따로 먹고싶은데
따로 먹어도 되겠지..?
나중엔 혼자 먹는 사람으로 낙인찍혀도 밥 10분만에 먹는것보단 낫겠지....
나혼자 여자고 snl같은 상황이야 다 먹고 나만 쳐다보고있음ㅋㅋ
이런거 싫어서 따로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부장님은 내가 따로 먹기까지 하면 팀끼리 어울리는데에 어려움을 느낄까봐 천천히 먹을테니까 다같이 점심 먹자고 하셔
근데 난 알아서 어울릴거고 밥은 따로 먹고싶은데
따로 먹어도 되겠지..?
나중엔 혼자 먹는 사람으로 낙인찍혀도 밥 10분만에 먹는것보단 낫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