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인사 시즌은 첨겪어보는데
난 당연 7.1자 발령들은 오늘까진 꼭 알려줄거라생각했는데 오늘도 안나서;;
가장 윗선임분이 떠나시는건 확정인데 정작 누가 올진 아직도 몰라 ㅋㅋㅋㅋㅋ
월욜/ 화욜날 문서받고 수요일 바로 다른곳으로 출근하라는건 에바같은데 ㅠㅋㅋㅋㅋㅋ
정기인사 시즌은 첨겪어보는데
난 당연 7.1자 발령들은 오늘까진 꼭 알려줄거라생각했는데 오늘도 안나서;;
가장 윗선임분이 떠나시는건 확정인데 정작 누가 올진 아직도 몰라 ㅋㅋㅋㅋㅋ
월욜/ 화욜날 문서받고 수요일 바로 다른곳으로 출근하라는건 에바같은데 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