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무직 아니고 왔다갔다 하면서 몸도 좀 써야하거든
근데 데스크 직원이 자기 춥다고 계속 에어컨을 올려
방에서 남들은 땀 뻘뻘 흘리면서 일하는 중인데..
에어컨 올리고 내리고 눈치보면서 서로 전쟁 중인데
이유를 설명해주고 + 긴팔을 하나 가져와라 했는데
차에 있는데 귀찮아서 싫대
그래서 내꺼 빌려준다고 하는데 싫다
탈의실에 가져다두고 입으라는데 싫다
이러는데....진심 어쩌라고다
다들 에어컨 몇 정도로 틀어놓고 있어..?
추운 사람이 아우터 걸치는게 맞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