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거래처가 쓰는 노무사사무실이라 그 담당자들이 괜찮았어서 추천해준건데 이 담당자가 개짜증나서 거래처도 노무사 옮기고 싶어함
원천세 신고해야하는데 10일 급여 줘야하는 업체들 때문에 이 거래처꺼를 못해준다고 암만 빨리해줘봐야 10일 오후에나 가능하다 ㅇㅈㄹ해서 매번 야근하게 만들어
그래서 우리가 가산세 나오는거라고 꼭 해주셔야한다고 신고 3주 전부터 사정사정 다 하고 사장님한테도 꼭 노무사사무실에 얘기해주시라해서 사장님까지 연락해서 재촉하는데도 지좆대로함
우리한테 소득세 요청이나 소득신고 자료 달라고 재촉은 존나하면서 우리가 필요할 땐 급여대장 존나 안줘
이거때문에 거래처도 빡쳐서 노무사 바꾸고 싶어함 시발 아는 노무사사무실이 없어서 뭐 당장 도와주지도 못하네
개쳐답답해 다른 담당자는 괜찮은데 얘는 왜 지랄인거임 대체 너무 빡쳐 돈을 왜 받아먹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