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81 2
2026.06.26 20:37
81 2

다른 거래처가 쓰는 노무사사무실이라 그 담당자들이 괜찮았어서 추천해준건데 이 담당자가 개짜증나서 거래처도 노무사 옮기고 싶어함

원천세 신고해야하는데 10일 급여 줘야하는 업체들 때문에 이 거래처꺼를 못해준다고 암만 빨리해줘봐야 10일 오후에나 가능하다 ㅇㅈㄹ해서 매번 야근하게 만들어

그래서 우리가 가산세 나오는거라고 꼭 해주셔야한다고 신고 3주 전부터 사정사정 다 하고 사장님한테도 꼭 노무사사무실에 얘기해주시라해서 사장님까지 연락해서 재촉하는데도 지좆대로함

우리한테 소득세 요청이나 소득신고 자료 달라고 재촉은 존나하면서 우리가 필요할 땐 급여대장 존나 안줘

이거때문에 거래처도 빡쳐서 노무사 바꾸고 싶어함 시발 아는 노무사사무실이 없어서 뭐 당장 도와주지도 못하네

개쳐답답해 다른 담당자는 괜찮은데 얘는 왜 지랄인거임 대체 너무 빡쳐 돈을 왜 받아먹는거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74 월루토크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2:07 12
850273 취직/이직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22:04 23
850272 월루토크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22:04 17
850271 월루토크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21:55 16
850270 월루토크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21:48 41
850269 월루토크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21:10 132
850268 월루토크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21:05 76
850267 월루토크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3 20:50 78
850266 월루토크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8 20:46 76
850265 월루토크 ㅗ^^ㅗ 1 20:46 35
850264 월루토크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7 20:39 198
» 월루토크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2 20:37 81
850262 월루토크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3 20:25 172
850261 취직/이직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20:24 46
850260 취직/이직 화장실 청소 해야하는 곳 어때? 8 20:20 129
850259 취직/이직 내년 서른인데 (98년생) 공기업 취준 시작하는거 7 20:12 214
850258 월루토크 9개월차면 좀더 버틸까 ? 2 20:10 69
850257 취직/이직 이직하고 괜찮은 곳이면 원래 만족스러운 기분이 들어야 정상이지? 19:50 68
850256 월루토크 난 그냥 내가 지금 5년뒤쯤 퇴직인 나이였음 좋겠다 19:45 53
850255 월루토크 하 금요일인데 기분 쉣이야 1 19:38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