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168 4
2026.06.26 21:10
168 4
일이랑 사람 둘 다 너무 힘들고 회사랑 산업군 자체도 정떨어져서 퇴사할건데

이직처 아직 못구했고 생퇴사거든... 이제 1년차인데 이직 준비할 시간이 없어 주6-7일 근무에 하루에 야근 기본 3시간+a, 스케줄 교대근무라

근데 회사 좆같아서 생퇴사한다고 말할순 없고 이직처 구했다고 하려하는데 별로일까?

그냥 아는 사람 소개로 아예 다른 산업군의 다른 직무 구해서 가게됐다고 할거야

예를 들어 지금 하는 일이 제조회사의 회계직무면, 예전에 인턴하던 회사에서 알게된 분 소개로 광고회사의 마켓팅 직무로 가게됐다

이렇게 하려고 하거든

왜냐면 그만둔다 하면 백퍼 꼬치꼬치 캐물을 인간들이야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5 06.24 37,0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8,9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77 월루토크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22:34 21
850276 월루토크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22:31 32
850275 월루토크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1 22:30 21
850274 취직/이직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22:27 16
850273 월루토크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1 22:24 25
850272 취직/이직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22:13 93
850271 월루토크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 22:07 52
850270 취직/이직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1 22:04 63
850269 월루토크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22:04 56
850268 월루토크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21:55 27
850267 월루토크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21:48 66
» 월루토크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21:10 168
850265 월루토크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21:05 95
850264 월루토크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4 20:50 90
850263 월루토크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8 20:46 90
850262 월루토크 ㅗ^^ㅗ 3 20:46 48
850261 월루토크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9 20:39 244
850260 월루토크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4 20:37 111
850259 월루토크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3 20:25 194
850258 취직/이직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20:24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