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직/이직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49 1
2026.06.26 22:27
49 1
300명쯤 되는 중소인데 나 직전 연봉도 그닥 안 높았거든ㅜㅠ

직무는 그래도 60% 이상 맞는 것 같은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4 06.25 31,8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280 월루토크 점심밥 너무 빨리 먹는 사람들 어떻게 생각해 23:48 14
850279 월루토크 직괴 신고 가능할까 23:40 34
850278 월루토크 엔터쪽 덬있어? 늦은시간 연락 관련해서 질문 1 23:39 18
850277 취직/이직 5명 미만 기업 다니는 덬들 장단점 어때!? 3 23:17 54
850276 월루토크 하루 식대 1.5만원 제공이면 법카주나?? 1 23:12 44
850275 월루토크 나 솔직히 여름에 쉬고 이런거 안좋아함 23:07 47
850274 월루토크 소비자 : 디자인팀은 일 잘하는데 마케팅팀은 일 존나못함 1 23:00 74
850273 월루토크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5 22:34 154
850272 월루토크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22:31 98
850271 월루토크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1 22:30 56
» 취직/이직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1 22:27 49
850269 월루토크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4 22:24 102
850268 취직/이직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22:13 181
850267 월루토크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3 22:07 104
850266 취직/이직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1 22:04 146
850265 월루토크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22:04 96
850264 월루토크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21:55 39
850263 월루토크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21:48 93
850262 월루토크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21:10 234
850261 월루토크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21:05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