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 통보하는건 너무 늦지않냐 더 빨리말해주지그랬냐는데
오늘이 6/26인데ㅋㅋㅋ
이게 빠르진않아도 그렇다고 해서 너무 늦었다는 소리를 들은건 아닌것같은데
저걸로 뭐라고 하니까 좀 웃김
회사규정상으로도 퇴사 30일전에 통보하라고 되있던데 뭐가 문제인건지
인수인계 다 하고 할수있는 일은 다 해두고 가겠다고 해도 뭔가 탐탁치않아 하는것 같아서 별로네
그래도 관둘거지만ㅋ
한달전에 통보하는건 너무 늦지않냐 더 빨리말해주지그랬냐는데
오늘이 6/26인데ㅋㅋㅋ
이게 빠르진않아도 그렇다고 해서 너무 늦었다는 소리를 들은건 아닌것같은데
저걸로 뭐라고 하니까 좀 웃김
회사규정상으로도 퇴사 30일전에 통보하라고 되있던데 뭐가 문제인건지
인수인계 다 하고 할수있는 일은 다 해두고 가겠다고 해도 뭔가 탐탁치않아 하는것 같아서 별로네
그래도 관둘거지만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4 | 06.25 | 30,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82 | 월루토크 | 직괴 신고 가능할까 | 23:40 | 2 |
| 850281 | 월루토크 | 엔터쪽 덬있어? | 23:39 | 4 |
| 850280 | 취직/이직 | 5명 미만 기업 다니는 덬들 장단점 어때!? 2 | 23:17 | 39 |
| 850279 | 월루토크 | 1년차인데 업무가 나랑 안 맞는 거 같아... | 23:16 | 15 |
| 850278 | 월루토크 | 하루 식대 1.5만원 제공이면 법카주나?? 1 | 23:12 | 35 |
| 850277 | 월루토크 | 나 솔직히 여름에 쉬고 이런거 안좋아함 | 23:07 | 39 |
| 850276 | 월루토크 | 소비자 : 디자인팀은 일 잘하는데 마케팅팀은 일 존나못함 1 | 23:00 | 61 |
| 850275 | 월루토크 |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5 | 22:34 | 137 |
| 850274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 22:31 | 87 |
| 850273 | 월루토크 |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1 | 22:30 | 51 |
| 850272 | 취직/이직 |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1 | 22:27 | 44 |
| 850271 | 월루토크 |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4 | 22:24 | 93 |
| » | 취직/이직 |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 22:13 | 168 |
| 850269 | 월루토크 |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3 | 22:07 | 94 |
| 850268 | 취직/이직 |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1 | 22:04 | 136 |
| 850267 | 월루토크 |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 22:04 | 90 |
| 850266 | 월루토크 |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 21:55 | 35 |
| 850265 | 월루토크 |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 21:48 | 89 |
| 850264 | 월루토크 |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 21:10 | 221 |
| 850263 | 월루토크 |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 21:05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