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서른인데 (98년생) 공기업 취준 시작하는거 https://theqoo.net/job/425847458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4 너무 대책없을까...? 문과고 자격증은 한능검, 토익만 있구...컴활은 1급 새로 따야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