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차면 좀더 버틸까 ? https://theqoo.net/job/425847123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3 일이 너무 힘들다ㅠ 배우는것도 없이 짬처리만 당해서 다 퇴근하고 신입이 남는게 말이 되나? 아니면 그냥 이직할까? 면접보러 오라는데 일단 가긴 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