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면접 본 날 오늘 중에 연락 주겠다 라고 하는곳이면 이해하는데,
면접 보고 끝나면서 결과는 다음주에 연락 주겠다 해서 집에 왔거든..
지원자 여러명이 다대다로 들어가서 봤는데
면접 끝난지 한시간반만에 합격했다고 연락와서 당황스럽다ㅋㅋ
아직 급여고 뭐고 들은 내용 없는데 첫 출근하면 알려주려나?
테이블 뭐 확인해서 안내문자 준다하고 출근은 언제부터 하면 된다 라고 하셨는데 이직은 처음이라 급여부분 어떻게 되는지 걱정이다ㅠㅠ
물론 면접 본 날 오늘 중에 연락 주겠다 라고 하는곳이면 이해하는데,
면접 보고 끝나면서 결과는 다음주에 연락 주겠다 해서 집에 왔거든..
지원자 여러명이 다대다로 들어가서 봤는데
면접 끝난지 한시간반만에 합격했다고 연락와서 당황스럽다ㅋㅋ
아직 급여고 뭐고 들은 내용 없는데 첫 출근하면 알려주려나?
테이블 뭐 확인해서 안내문자 준다하고 출근은 언제부터 하면 된다 라고 하셨는데 이직은 처음이라 급여부분 어떻게 되는지 걱정이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