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jigex.com/UGCCx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 06.25 | 3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71 | 월루토크 |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1 | 21:10 | 49 |
| 850270 | 월루토크 |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 21:05 | 41 |
| 850269 | 월루토크 |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2 | 20:50 | 55 |
| 850268 | 월루토크 |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7 | 20:46 | 49 |
| 850267 | 월루토크 | ㅗ^^ㅗ | 20:46 | 25 |
| 850266 | 월루토크 |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7 | 20:39 | 131 |
| 850265 | 월루토크 |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2 | 20:37 | 61 |
| 850264 | 월루토크 |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1 | 20:25 | 111 |
| 850263 | 취직/이직 |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 20:24 | 36 |
| 850262 | 취직/이직 | 화장실 청소 해야하는 곳 어때? 8 | 20:20 | 94 |
| 850261 | 취직/이직 | 내년 서른인데 (98년생) 공기업 취준 시작하는거 5 | 20:12 | 159 |
| 850260 | 월루토크 | 9개월차면 좀더 버틸까 ? 2 | 20:10 | 51 |
| 850259 | 취직/이직 | 이직하고 괜찮은 곳이면 원래 만족스러운 기분이 들어야 정상이지? | 19:50 | 61 |
| 850258 | 월루토크 | 난 그냥 내가 지금 5년뒤쯤 퇴직인 나이였음 좋겠다 | 19:45 | 48 |
| 850257 | 월루토크 | 하 금요일인데 기분 쉣이야 1 | 19:38 | 55 |
| 850256 | 월루토크 | 나쁜 생각이지만 나보다 어린 친척이 나보다 잘 되는거 | 19:34 | 74 |
| 850255 | 월루토크 | 이직했는데 너무 좋다 | 19:28 | 72 |
| 850254 | 월루토크 | 한달 차된 신입이 당장 퇴사했을 때 큰일나는 회사면 3 | 19:24 | 220 |
| 850253 | 월루토크 | 내 업무에서 문제있었던거 곧 터질 예정인데.. 2 | 19:11 | 205 |
| 850252 | 월루토크 | 쿠션어 쓰지 말라고 지랄하길래 할 말만 하니까 사근사근하게 말하래ㅆㅂ | 18:59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