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이미 한번 터져서 회의까지 다 했는데
다시 보니까 또 자료가 많이 잘못됨...
이거 걍 개 욕쳐먹더라도 빨리 이실직고하는거 밖에 없겠지?
그냥 죽고싶다ㅠㅠㅠㅠ
다시 보니까 또 자료가 많이 잘못됨...
이거 걍 개 욕쳐먹더라도 빨리 이실직고하는거 밖에 없겠지?
그냥 죽고싶다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8,9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77 | 월루토크 |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 22:34 | 29 |
| 850276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 22:31 | 39 |
| 850275 | 월루토크 |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1 | 22:30 | 21 |
| 850274 | 취직/이직 |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 22:27 | 16 |
| 850273 | 월루토크 |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1 | 22:24 | 28 |
| 850272 | 취직/이직 |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 22:13 | 101 |
| 850271 | 월루토크 |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 | 22:07 | 52 |
| 850270 | 취직/이직 |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1 | 22:04 | 68 |
| 850269 | 월루토크 |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 22:04 | 60 |
| 850268 | 월루토크 |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 21:55 | 27 |
| 850267 | 월루토크 |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 21:48 | 69 |
| 850266 | 월루토크 |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 21:10 | 176 |
| 850265 | 월루토크 |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 21:05 | 98 |
| 850264 | 월루토크 |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4 | 20:50 | 95 |
| 850263 | 월루토크 |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8 | 20:46 | 91 |
| 850262 | 월루토크 | ㅗ^^ㅗ 3 | 20:46 | 49 |
| 850261 | 월루토크 |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9 | 20:39 | 248 |
| 850260 | 월루토크 |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4 | 20:37 | 113 |
| 850259 | 월루토크 |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3 | 20:25 | 197 |
| 850258 | 취직/이직 | 인턴 면접 봤는데 계약직으로 오라는거 흔.. 흔한가? | 20:24 | 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