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 좀 실수하고 정신없어하는 거 당연한거지..?
월루토크 한달 차된 신입이 당장 퇴사했을 때 큰일나는 회사면
28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9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277 | 월루토크 | 소비자 : 디자인팀은 일 잘하는데 마케팅팀은 일 존나못함 | 23:00 | 12 |
| 850276 | 월루토크 | 아무래도 휴직이나 장기병가 가야할거 같아 2 | 22:34 | 75 |
| 850275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나름 일잘러 포지션이었는데 AI 잘 못다루니까 바로...도태됨 | 22:31 | 64 |
| 850274 | 월루토크 | 너네도 열받으면 잠이 안와? 1 | 22:30 | 36 |
| 850273 | 취직/이직 | 덬드라... 신입/5년 이하 공고인데 5년 3개월이거든 광탈일까? | 22:27 | 27 |
| 850272 | 월루토크 | 공뭔덬들아 원래 인사발령 이렇게 늦게나? 3 | 22:24 | 52 |
| 850271 | 취직/이직 | 오늘 7월말에 퇴사하겠다고 말했더니 1 | 22:13 | 133 |
| 850270 | 월루토크 | 신입 업무 봐주고 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 | 22:07 | 67 |
| 850269 | 취직/이직 | 5년 이상 일한 회사 오늘 퇴사했다... 1 | 22:04 | 100 |
| 850268 | 월루토크 | 우리회사 사람 2달째 못뽑음... | 22:04 | 71 |
| 850267 | 월루토크 | n년 후에도 내가 이 회사에 있을 것 같지 않단 느낌 든 적 있어? | 21:55 | 31 |
| 850266 | 월루토크 | 어쩌면 내일은 정말로 퇴사를 지를지도 모르겠다 1 | 21:48 | 78 |
| 850265 | 월루토크 | 퇴사할 때 퇴사이유 거짓말하는거 별로같아? 4 | 21:10 | 193 |
| 850264 | 월루토크 | 팀장이 힘이 없어서 처우가 안좋은데 2 | 21:05 | 107 |
| 850263 | 월루토크 | 합격 여부를 면접 본 당일날 알려주기도 해? 4 | 20:50 | 103 |
| 850262 | 월루토크 | 자유시간 스니커즈 트윅스 있으면 뭐 머거 8 | 20:46 | 97 |
| 850261 | 월루토크 | ㅗ^^ㅗ 3 | 20:46 | 55 |
| 850260 | 월루토크 | 아까 삼실에서 혼자 좀 울었다... 9 | 20:39 | 270 |
| 850259 | 월루토크 | 노무사사무실 담당자 존나 맘에 안든다 4 | 20:37 | 127 |
| 850258 | 월루토크 | 다들 회사에 정이 있거나 애사심이 있어? 13 | 20:25 | 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