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까지 다니겠다고 퇴사얘기했는데 사장님이 하나 제안을 하셔서 같이 고민부탁할께
회사사정은 대략
수입회사인데 해외본사에 사정이 생겨서 제품생산안됨
가지고있던제품 다팔면 폐업한다 얘기까지나왔었음
근데 어찌어찌해서 해외제품이랑 비슷하게 국산제품으로 만들고있는중
기존거래처가 있다해도 이게 잘될지안될지는 모름
사장님이 나이많은 어르신이라 사람뽑는것도 힘들고 면접보는것도 힘드니 당장 다른곳가는게 아니니면
월200줄테니 프리랜서처럼 출퇴근자유롭게 일 있을때만 나오는게 어떻냐고 제안을 하셨어
급여예상해보면 실급은 198정도인거같고(6개월)
제안하신 월200은 3.3떼면 193정도되드라구 실급하고 별차이안남
당연히 지금받는 급여에선 반토막이고 복리후생(점심 법카)도 없어질테고
경리업무라 자율출퇴근이 가능한가 싶기도하고..
원래는 실급받고 2-3개월정도 쉬었다가(학원이랑 여행) 구직활동하려고했는데 실급받는 기간동안 취업이 될지안될지도 모르겠고..
6년정도 다닌회사다보니 막 마음이 복잡하고 고민되고 그러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