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퇴사얘기했는데 같이 고민부탁해도될까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192

7월까지 다니겠다고 퇴사얘기했는데 사장님이 하나 제안을 하셔서 같이 고민부탁할께

 

회사사정은 대략
수입회사인데 해외본사에 사정이 생겨서 제품생산안됨
가지고있던제품 다팔면 폐업한다 얘기까지나왔었음
근데 어찌어찌해서 해외제품이랑 비슷하게 국산제품으로 만들고있는중
기존거래처가 있다해도 이게 잘될지안될지는 모름

 

사장님이 나이많은 어르신이라 사람뽑는것도 힘들고 면접보는것도 힘드니 당장 다른곳가는게 아니니면

월200줄테니 프리랜서처럼 출퇴근자유롭게 일 있을때만 나오는게 어떻냐고 제안을 하셨어

급여예상해보면 실급은 198정도인거같고(6개월)
제안하신 월200은 3.3떼면 193정도되드라구 실급하고 별차이안남

당연히 지금받는 급여에선 반토막이고 복리후생(점심 법카)도 없어질테고
경리업무라 자율출퇴근이 가능한가 싶기도하고..

 

원래는 실급받고 2-3개월정도 쉬었다가(학원이랑 여행) 구직활동하려고했는데 실급받는 기간동안 취업이 될지안될지도 모르겠고..
6년정도 다닌회사다보니 막 마음이 복잡하고 고민되고 그러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퇴사한지 한달 됐는데 대표님 부친상 있으셔서 가긴 할건데 부의금 얼마 해야할까?
    • 12:38
    • 조회 4
    • 월루토크
    1
    • 팀장님이 토토 사준다 해서 해봤거든
    • 12:37
    • 조회 24
    • 월루토크
    1
    • 경력기술서 쓰면서 그라데이션 분노 올라오네
    • 12:36
    • 조회 15
    • 월루토크
    • 와 용의 꼬리라는거 진짜 뒤지고싶은거였구나
    • 12:23
    • 조회 115
    • 월루토크
    1
    • 점심 10분전에 존나 떠들면서 밥먹어서 뭐라함
    • 12:21
    • 조회 41
    • 월루토크
    • 대표 컨펌 받아야 하는데 안받고 일 저지른 선임..
    • 12:16
    • 조회 37
    • 월루토크
    • 축구 할때마다 회사에서 음식사주고 다같이 보면서 농땡이라 좋았는데ㅜㅜㅜㅜㅜㅜ
    • 12:15
    • 조회 56
    • 월루토크
    • 축구 이기지 ...
    • 12:06
    • 조회 60
    • 월루토크
    • 취업하기 힘들다 힘들다 말은 들었지만 이리 안될줄이야
    • 12:04
    • 조회 102
    • 취직/이직
    3
    • 타부서 부서장 아프다고 말도 안하고 병원갔다옴ㅋㅋㅋㅋ
    • 11:59
    • 조회 152
    • 월루토크
    4
    • 7년차 이상들은 내년 월급 동결이래.
    • 11:54
    • 조회 202
    • 월루토크
    4
    • 우리회사 문득 여초회사라는걸 깨달음
    • 11:52
    • 조회 72
    • 월루토크
    • 퇴사하려고 면담요청했다
    • 11:48
    • 조회 108
    • 월루토크
    2
    • ㅅㅂ단톡방좀그만만들어라 툭하면 뭔 단톡방 파서 얘ㄲ길해ㅡㅡ
    • 11:47
    • 조회 38
    • 월루토크
    1
    • 칭찬 받으려고 애쓰는 후임 vs 무던한 후임
    • 11:45
    • 조회 152
    • 월루토크
    2
    •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문의해도 될까?
    • 11:43
    • 조회 105
    • 월루토크
    4
    • 할건 좀 하고 축구를 쳐보든 게임을 쳐 하든 해라ㅗ
    • 11:42
    • 조회 34
    • 월루토크
    • 사장님 화나심
    • 11:42
    • 조회 102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축구하는 날마다 맛있는거 시켜서 맥주까는중인데
    • 11:41
    • 조회 41
    • 월루토크
    • 대기업이직 어케하는거지
    • 11:38
    • 조회 152
    • 월루토크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