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그래도 배울점 많은 곳에서 본받고 나도 성장하는게 좋지 않나 했는데 실제로 겪어보니까 매일매일 못 따라가고 혼자 뒤떨어지는거에 스트레스받고 우울해하고 절망하고....시발 뱀머리로 돌아가고싶어
월루토크 와 용의 꼬리라는거 진짜 뒤지고싶은거였구나
46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전에는 그래도 배울점 많은 곳에서 본받고 나도 성장하는게 좋지 않나 했는데 실제로 겪어보니까 매일매일 못 따라가고 혼자 뒤떨어지는거에 스트레스받고 우울해하고 절망하고....시발 뱀머리로 돌아가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