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이런 일들에 무던해지려면 어떡해야돼?
요즘 변호사님들 퇴사가 잦은데
그래서 의뢰인들 컴플레인이 진짜 많아...
근데 무튼 난 상담팀으로 콜을 받았고 어떻게든 대응 대답은 해줘야 하는데 또 의뢰인들 입장을 생각하면 이분들도 비싼 값에 의뢰하는건데 얼마나 화나실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대충 “ㅇㅇ님이 말하시는 거 저희도 충분히 뭔 말인지 알겠다 ~ 그런데 어쩌구 저쩌구 “ 하면 상대가 또 이해한다는 태도가 그따구냐 이러니까 너무 스트레스고
콜 끊고나면 옆자리 사람들이 괜찮냐고 하는데도 그것도 스트레스고 하 ... ㅋㅋㅋㅋ ㅠㅠ
나같은 사람들은 걍 상담팀이 안맞느것같긴 한데 ㅋㅋ ㅠ
무던해지는 법을 알려줄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