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애초에 밥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마라탕 이런 거 원래 안 먹는데
계속 나가서 뭐 사먹자고 ㅈㄹ
그래서 난 생각 없다 드시고 오세요 해도 죽어도 같이 가자고 지랄
난 그딴 거 좋아하지도 않고
그런 데에 돈 쓰면 저녁 굶어야 된다고 ㅗ
나는 애초에 밥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마라탕 이런 거 원래 안 먹는데
계속 나가서 뭐 사먹자고 ㅈㄹ
그래서 난 생각 없다 드시고 오세요 해도 죽어도 같이 가자고 지랄
난 그딴 거 좋아하지도 않고
그런 데에 돈 쓰면 저녁 굶어야 된다고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