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회의 들어갔다 나왔는데
대표가 말함
내 귀 의심
나 미리 동결을 알려주는 회사는 첨다녀봐
아 그치 여기가 첫회사야 그래서 찐 첨이야.
올해 좀 올려주고 내년은 동결 못박는 회사
흔해? ㅋㅋㅋㅋㅋㅋㅋ흔하다면 어떤 이유에서 흔한거야?
내년 일단 성과 당연히 좋을 걸로 예상되는 상황인데???
방금 회의 들어갔다 나왔는데
대표가 말함
내 귀 의심
나 미리 동결을 알려주는 회사는 첨다녀봐
아 그치 여기가 첫회사야 그래서 찐 첨이야.
올해 좀 올려주고 내년은 동결 못박는 회사
흔해? ㅋㅋㅋㅋㅋㅋㅋ흔하다면 어떤 이유에서 흔한거야?
내년 일단 성과 당연히 좋을 걸로 예상되는 상황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