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존회사에서 5년 딱 채웠는데 나이가 만 34세야근데 소득 감면을 신청 안했거든이번에 이직하게 되었는데 이전 회사거를 경정청구해서 받을까 아니면 새로운 회사에서 신청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