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대표님 부친상 부의금 얼마가 적절할까?
나도 전에 부친상 치룰때 회사 차원에서 100만원 받은건 있는데 대표님께 개인적으로 부의금 받은건 없었어
이번에도 대표님 부친상 때 회사에서 부조금 지급은 될거 같은데
일단 퇴사하긴 했어도 나쁘게 퇴사한건 아닌지라 직장 회사분들이랑 같이 가려고 하거든?
나 개인적으로 부의금 대충 10만원정도 해야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 근무 중인 선임은 안준다고 해서 (똑같이 장례 치룬적 있고 회사 차원에서 100만원 받고 따로 받은적은 없음)
갑자기 고민이 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