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다녔나 암튼 그러셨대
근데 이번에 대표한테 개까이고
삼실 분위기 개싸함 ..
고인물들이 그렇듯
퇴사무새, 타팀직원까기, 사적으로 연락 겁나하는 사람인데..
하...
이번주 내내 시달리겠다 나..
너무 싫어 ㅜ^ㅜ 누가 니 맘대로 하랬냐고 그니까 샤갈!!!!!!!!
12년 다녔나 암튼 그러셨대
근데 이번에 대표한테 개까이고
삼실 분위기 개싸함 ..
고인물들이 그렇듯
퇴사무새, 타팀직원까기, 사적으로 연락 겁나하는 사람인데..
하...
이번주 내내 시달리겠다 나..
너무 싫어 ㅜ^ㅜ 누가 니 맘대로 하랬냐고 그니까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