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다녔나 암튼 그러셨대
근데 이번에 대표한테 개까이고
삼실 분위기 개싸함 ..
고인물들이 그렇듯
퇴사무새, 타팀직원까기, 사적으로 연락 겁나하는 사람인데..
하...
이번주 내내 시달리겠다 나..
너무 싫어 ㅜ^ㅜ 누가 니 맘대로 하랬냐고 그니까 샤갈!!!!!!!!
12년 다녔나 암튼 그러셨대
근데 이번에 대표한테 개까이고
삼실 분위기 개싸함 ..
고인물들이 그렇듯
퇴사무새, 타팀직원까기, 사적으로 연락 겁나하는 사람인데..
하...
이번주 내내 시달리겠다 나..
너무 싫어 ㅜ^ㅜ 누가 니 맘대로 하랬냐고 그니까 샤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1 | 06.25 | 16,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1,1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8,69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1 | 월루토크 | 아직퇴근못했다 2 | 03:00 | 41 |
| 850080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 01:48 | 57 |
| 850079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1 | 01:41 | 82 |
| 850078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4 | 01:39 | 106 |
| 850077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 00:48 | 76 |
| 850076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2 | 00:40 | 162 |
| 850075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1 | 00:36 | 126 |
| 850074 | 취직/이직 | 이직처에서 직전회사 연봉확인할때 4 | 00:26 | 104 |
| 850073 | 월루토크 |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23 | 00:15 | 234 |
| 850072 | 월루토크 | 퇴사 마음먹으니까 맘이 편해짐ㅎ 1 | 00:14 | 68 |
| 850071 | 월루토크 | 자기 할일 떠넘기면 2 | 06.25 | 90 |
| 850070 | 월루토크 | 왜 내 상사는 맨날 뫄뫄님은 머리가 좋으니까.. 블라블라 이러는걸까 4 | 06.25 | 132 |
| 850069 | 월루토크 | 직급자들이 일 안하고 나한테 넘어오는데 1 | 06.25 | 74 |
| 850068 | 월루토크 | 너네 상사 연봉 얼만지 궁금해? 볼 수 있음 볼거야? 4 | 06.25 | 175 |
| 850067 | 취직/이직 | 이직 안되는 덬들아 요즘 뭐해.....? 4 | 06.25 | 213 |
| 850066 | 월루토크 | 광고주들 2 | 06.25 | 72 |
| 850065 | 취직/이직 | 29살 무경력인데 어떤 직무 무슨 준비해봐야할까 | 06.25 | 102 |
| 850064 | 취직/이직 | 잡플래닛 보다보면 아무곳도 가고싶지않아짐 | 06.25 | 93 |
| 850063 | 월루토크 | 내일부터 월급받는만큼 일한다 아오 ㅗㅗ | 06.25 | 76 |
| 850062 | 월루토크 | 울팀 4명인데 2명이 육휴임.. 근데 사람 안뽑아줌 ㅜㅜ | 06.25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