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좀 부정확하기는한데
암튼 a가 새로 들어왔고 이제 한두달됐는데
같이 일하는동료나 바로 위 선임?사수? 평가는 a일머리없고 실수많고 허둥대고 별로라는 평이 많음
근데 과장부장쪽부터 위쪽 라인들은 a에 대한 평가가 좋은데 a가 사바사바?그런걸 잘하는건아니고(이건맞음 오히려그냥 인사만하고 윗라인들이랑 있으면 불편해하고그러긴함)
학력도 괜찮고 성실한것같고 노력하는게보이고 자기네들이 얼마나 많은 애들을 봤는데 딱보면 안대
a 쟤는 몇달 지나면 일잘할스탈이래
a수습기간 얼마 안남았는데 평이 너무 갈리니까 고민이거든
직덬들 경험상 a라는 애 어떨까
가까이서 본 바로는 동료들 평가가 맞긴하거든
근데 경험훨씬많은 위쪽라인들이 넘 확신에 차서 a에 대한 평가?기대?가 좋으니까 헷갈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