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479 26
2026.06.26 00:15
479 26
제목이 좀 부정확하기는한데


암튼 a가 새로 들어왔고 이제 한두달됐는데

같이 일하는동료나 바로 위 선임?사수? 평가는 a일머리없고 실수많고 허둥대고 별로라는 평이 많음

근데 과장부장쪽부터 위쪽 라인들은 a에 대한 평가가 좋은데 a가 사바사바?그런걸 잘하는건아니고(이건맞음 오히려그냥 인사만하고 윗라인들이랑 있으면 불편해하고그러긴함)

학력도 괜찮고 성실한것같고 노력하는게보이고 자기네들이 얼마나 많은 애들을 봤는데 딱보면 안대

a 쟤는 몇달 지나면 일잘할스탈이래


a수습기간 얼마 안남았는데 평이 너무 갈리니까 고민이거든

직덬들 경험상 a라는 애 어떨까 

가까이서 본 바로는 동료들 평가가 맞긴하거든

근데 경험훨씬많은 위쪽라인들이 넘 확신에 차서 a에 대한 평가?기대?가 좋으니까 헷갈리네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06.24 29,3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3,63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0081 취직/이직 이 경우 이직한다 만다? 3 07:36 44
850080 취직/이직 계약직인데 처음 말했던 직무랑 다른 일만 시켜 07:27 38
850079 월루토크 면접보러가는데 잡플 봤으면 안갔을텐데 이미출발 ㅠㅠㅠ 3 07:13 81
850078 월루토크 꼬들 06:58 21
850077 월루토크 아직퇴근못했다 2 03:00 191
850076 월루토크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01:48 115
850075 월루토크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2 01:41 230
850074 월루토크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7 01:39 286
850073 월루토크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00:48 146
850072 월루토크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2 00:40 295
850071 월루토크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2 00:36 256
850070 취직/이직 이직처에서 직전회사 연봉확인할때 4 00:26 168
» 월루토크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26 00:15 479
850068 월루토크 퇴사 마음먹으니까 맘이 편해짐ㅎ 1 00:14 114
850067 월루토크 자기 할일 떠넘기면 2 06.25 122
850066 월루토크 왜 내 상사는 맨날 뫄뫄님은 머리가 좋으니까.. 블라블라 이러는걸까 4 06.25 206
850065 월루토크 직급자들이 일 안하고 나한테 넘어오는데 1 06.25 104
850064 월루토크 너네 상사 연봉 얼만지 궁금해? 볼 수 있음 볼거야? 4 06.25 239
850063 취직/이직 이직 안되는 덬들아 요즘 뭐해.....? 5 06.25 291
850062 월루토크 광고주들 2 06.25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