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변경 후 쌩신입 입사 1년 다되감
나이많음
Adhd, 우울증
모아놓은 돈 없음
도저히 지금 회사 못버티겠어서 매일 퇴사 생각함..
퇴사 하고 싶은 이유는
(1) 일을 너무 못함
(2) 그렇다고 꼼꼼한 것도 아니라 이미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잃음, 조금씩 나아지기야하지만 계속 제자리걸음 느낌
(3) 어떻게든 일 쳐내려고 매일 야근, 주말에도 일하느라 거의 못쉼, 번아웃상태, 육개월간 친구랑 약속 잡은게 세손가락 안에 듦, 입사 후 살 20kg찜
(4)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팀원과 너무 비교돼서 팀에서 나는 깍두기 느낌
> 이런 상황이 너무 힘들어서 최근 한달간은 매일 퇴근하고 울었음 울면서도 일해야했음
(5) 잘하고 싶은 마음도 잘할 수 있을거란 마음도 들지않음. 이미 나를 아니꼽게 생각하는 거래처는 내가 업무일로 연락하면 답장도 잘 안해줌
(6) 계속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고, 일하는 중에 시간이 쪼들린다고 느껴지면 숨이 잘 안쉬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의식적으로 숨을 쉬어줘야함
근데.. 위에썼듯이 나이도 많고, 돈도 없고, 경력도 없어서 버텨야 할까 생각하다가도.. 버티다간 돌아버릴것같고...
퇴근 후 내 삶을 살아본게 언젠지 기억이안남
최근한달은 매일 밤 12시까지일함 (기본적으로 빡센 회사긴해)
퇴사 후 돈 벌 구멍은 있음, 현재 직무로 외주가 계속 들어오고, 가족이 하는 회사에 동일 직무로 취업해서 현재 버는 연봉 수준으로는 받을 수 있을 것 같음 하지만 제대로된 회사가 아니라.. 안정성은 전혀 없음 그냥 계약직 수준이라고 보면됨 거기가면 사수도 없고, 그냥 공유오피스에서 혼자 일한다고 보면돼 대신 나에대한 기대도 없을거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 가면 숨통은 트일거란 생각이 드는데... 회피일까? 고민이 많이된다 ... ㅠㅠ
월루토크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5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 06.25 | 20,6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1 | 월루토크 | 아직퇴근못했다 | 03:00 | 0 |
| 850080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 01:48 | 38 |
| 850079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1 | 01:41 | 49 |
| »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4 | 01:39 | 58 |
| 850077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 00:48 | 59 |
| 850076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2 | 00:40 | 133 |
| 850075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1 | 00:36 | 100 |
| 850074 | 취직/이직 | 이직처에서 직전회사 연봉확인할때 4 | 00:26 | 85 |
| 850073 | 월루토크 |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23 | 00:15 | 197 |
| 850072 | 월루토크 | 퇴사 마음먹으니까 맘이 편해짐ㅎ 1 | 00:14 | 54 |
| 850071 | 월루토크 | 자기 할일 떠넘기면 2 | 06.25 | 85 |
| 850070 | 월루토크 | 왜 내 상사는 맨날 뫄뫄님은 머리가 좋으니까.. 블라블라 이러는걸까 4 | 06.25 | 118 |
| 850069 | 월루토크 | 직급자들이 일 안하고 나한테 넘어오는데 1 | 06.25 | 67 |
| 850068 | 월루토크 | 너네 상사 연봉 얼만지 궁금해? 볼 수 있음 볼거야? 4 | 06.25 | 159 |
| 850067 | 취직/이직 | 이직 안되는 덬들아 요즘 뭐해.....? 4 | 06.25 | 190 |
| 850066 | 월루토크 | 광고주들 2 | 06.25 | 65 |
| 850065 | 취직/이직 | 29살 무경력인데 어떤 직무 무슨 준비해봐야할까 | 06.25 | 93 |
| 850064 | 취직/이직 | 잡플래닛 보다보면 아무곳도 가고싶지않아짐 | 06.25 | 86 |
| 850063 | 월루토크 | 내일부터 월급받는만큼 일한다 아오 ㅗㅗ | 06.25 | 71 |
| 850062 | 월루토크 | 울팀 4명인데 2명이 육휴임.. 근데 사람 안뽑아줌 ㅜㅜ | 06.25 | 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