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디감? 결재 받아야되는데 어디감? 했는데
배아파서 병원갔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해서 다 뭐라했더니
그제사 갔다와서 반반차 씀
아니 말 좀 하고 가라고
대표가 빡쳐서 지만 아프나 나도 아픈데 이럼
다들 어디감? 결재 받아야되는데 어디감? 했는데
배아파서 병원갔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해서 다 뭐라했더니
그제사 갔다와서 반반차 씀
아니 말 좀 하고 가라고
대표가 빡쳐서 지만 아프나 나도 아픈데 이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