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양우산 가져와서 자기들끼리 쓰는데
난 사무실에 양우산 있었지만 그냥
비온다는 핑계대고 사무실 들어옴
하필 자리도 너무 앞자리라 개부담스러운 자리였는데
사무실 들어오니까 다들 조용히 축구봐서 나도 대충 놀 수 있어서 넘 좋다
난 사무실에 양우산 있었지만 그냥
비온다는 핑계대고 사무실 들어옴
하필 자리도 너무 앞자리라 개부담스러운 자리였는데
사무실 들어오니까 다들 조용히 축구봐서 나도 대충 놀 수 있어서 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