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이직했는데 https://theqoo.net/job/425601673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6 전회사 동기들은 진짜 개그코드 잘맞아서 회사 가는게 싫지 않았는데이번 회사 동기들은.. 잘 안맞아서 회사 가기가 싫음...;; 그들도 날 그럴게 생각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걍 일하러 가는 곳이다 생각하고 버터야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