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반차 많이쓰면 이직하는거 티나? https://theqoo.net/job/425613429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9 이직 잘못해서 다시 이직해야 하는데 퇴사하고 준비할까 고민중이야...ㅠㅠ면접 기회 오면 다 가려고 하는데 괜히 환승이직한다고 눈치보다가 이직 못할까봐 걱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