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적응기라 피곤한건가?? https://theqoo.net/job/4256261835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31 별거 안하고 오는데도 집오면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게 돼...왜 그러는거지ㅠㅠ 알게모르게 스트레스 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