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뒤에 사람 있는게 인지가 안되나 왜 그렇게 느적느적 쳐 걷냐고(90은 핸드폰하면서)
갈수록 사람들이 자기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예상안하고 움직이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느끼는데
그 정점이 이거임
나도 그냥 신경 안쓰고 치고갈수도 없고 어휴ㅋㅋㅋ
갈수록 사람들이 자기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예상안하고 움직이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느끼는데
그 정점이 이거임
나도 그냥 신경 안쓰고 치고갈수도 없고 어휴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