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면 계산 함 돌려봐봐 퇴사 처리 하루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뭔일인지 모르겠다
회사에서 신고 잘못해서 퇴사달에 건보료 폭탄 맞았고 공단에 물어보니까 회사 실수라 회사에서 정정 신고해야 된다고 함 → 회사에 얘기해서 회사가 정정 신고해줌 → 잘못 산정된 보험료는 이미 픽스라 내고 나중에 환급받아야 된다고 해서 오버된것까지 냄 → 퇴사 다음달 되니까 오버된 보험료가 마이너스로 뜸 → 두달 지나도 공단 어플 환급금 신청쪽에 암것도 안 뜨길래 공단에 문의하니 직장보험료는 개인한테 환급해주는 게 아니고 회사로 가기 때문에 회사에 문의하라 함 → 회사에 또 연락해서 받음
사이 안 좋게 나왔음 더 불편할뻔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