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평생교육시켜주는 연차만큼 회사를 다니니 생각이 많아지지 초중고로 치면 벌써 고2과정까지 왔음 고등학생 땐 땡땡이도 가끔 쳤는데 회사는 노예냐고 같이 일 시작했던 동료들은 출산휴가 육아휴직 갔는데 나는 직사리 일만 하고 있네